※짤 출처는 짤 안에 있습니다



군모



군모성애자 임샨ㅋㅋㅋ

패션의 완성은 군모☆(가 아니라 얼굴)

같은 날 사진인지 아닌지 헷갈릴 정도로 나 후리한 것ㅋㅋㅋㅋ

군모 지겹긴 해도ㅋㅋㅋㅋ잘 어울리니까 좋다........

과연 임샨에게는 군모가 몇 개 있을까ㅋㅋㅋㅋ

찾아보면 더 있겠지만 이 정도로만 o<-<






다른 모자



다른 모자들도 잘 어울리고요b

특히 스냅백 쓴 모습은 귀해서 소중하다...;ㅅ;

스냅백 자주자주 써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

꾸러기 같아서 좋쟈나ㅠㅠㅠㅠㅠㅠ

팬이 선물해준 모자들도 잘 쓰고 다니는 것ㅠㅠㅠㅠbb