후광 CG가 어색하지 않다...

정확히 말하면 임시완은 훈남이라 보단 미남 아닌가요..정석미남...



끄덕끄덕 혀낼름

임시완의 개명 전 이름은 임웅재였으나....아래 참조

[원래 이름은 웅재였어요. 어감이 주는 크기나 양감이 항상 부담스러웠어요.

누군가 웅재라고 부르면 날 부르는게 아닌 것 같았죠. 점집에서도 제게 맞지 않는 이름이라고 하더라고요.

시완으로 불리고부터는 위화감 없이 날렵하게 어울리는 제이름을 비로소 찾은 느낌이엇어요 

-보그 인터뷰 중]

지금 이름이 훨씬 잘 어울리긴 하다 
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

아찔한 인간놀이기구..저 분 키랑 체격이 어마어마하시던...



눈찡긋


박형식이 귀엽길래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