맘 아파서 정리해보는 ㅠㅠㅠㅠㅠㅠ

'오빠생각'을 찍으면서 생긴 부상들 ㅠㅠㅠㅠㅠㅠㅠㅠ









첫번째 맴찢을 하게 만들었던 이마의 상처ㅠㅠㅠㅠㅠ

소즁한 임시완 얼굴인데 이러면 안되쟈나여ㅕㅕㅕ......ㅠㅠㅠㅠㅠㅠㅠ

지금은 많이 아문 것 같아서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

다시는 임시완 얼굴에 이런 상처는 안되ㅣ므니다..ㅠㅠㅠㅠㅠㅠㅠ







두번째 맴찢하게 만든...목 상처ㅠㅠㅠㅠㅠ

오빠생각이 어마어마하게 잘 되려고ㅠㅠㅠㅠ흡.. 이렇게 자꾸 다치나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이것도 지금은 많이 아문듯...ㅠㅠㅠㅠㅠㅠㅠㅠ흉터 없었으면ㅠㅠㅠㅠㅠㅠㅠ

내 얼굴 흉터보다 더 신경쓰이고ㅠㅠㅠㅠ........







그리고 손까지ㅠㅠㅠㅠㅠ자꾸 다치고 그러면 안되는데..!!!!!!!맴찢맴찢..ㅠㅠㅠㅠㅠㅠ

다친지 꽤 됐는데 아직도 안 나은거 보고 놀랐다ㅠㅠㅠㅠㅠㅠㅠㅠ

빨리 나아서 차기작도 무리없이 찍기를..ㅠㅠㅠㅠㅠㅠㅠㅠ



그리고 드디어 확정기사가 난 차기작 <원라인>ㅠㅠㅠㅠ

http://entertain.naver.com/read?oid=109&aid=0003180353

이 영화는 대규모 보험사기를 그리는 범죄영화로, 임시완은 보험 사기극을 이끄는 주인공 역할을 맡았다. 


사기극이라니요ㅠㅠㅠㅠㅠ이거슨 내가 소취하던 케이퍼무비????ㅠㅠㅠㅠㅠㅠ

오션스 일레븐, 스내치 같은 범죄영화 참 좋아하고요ㅠㅠㅠㅠ

보험사기 영화는 생소해서 어떤 식으로 사기를 치는건지 상상이 잘 안가지만..

그냥 뭔가 멋질 것 같다......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

그 선하고 잘생긴 얼굴로 사기를 치는 모습이라니.. 심쿵...!!!!!!!!!!

적절하게 머리를 쓰는 모습과 적절한 액션씬이 나오지 않을까 싶고...;ㅅ;

왠지 겉보기엔 어리버리하지만 머리는 좋은 백수청년이 

얼떨결에 보험사기극을 주도하게 되는 내용이지 않을까 싶고..??

그냥 혼자 마구 상상 중ㅠㅠㅠㅠ

일단 배역 이름이 제일 궁금하다.. 

한상렬이란 이름은 첨에 봤을 때 응..?했는데ㅋㅋㅋㅋㅋ지금은 좋지만ㅋㅋㅋㅋㅋ








 














내가 상상하는 캐릭터 느낌은 대충 이런 느낌? 

모든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오빠생각도 원라인도 대박나기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