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복이 잘 어울리는 25살 임시완 

하얀색+임시완 조합은 최고ㅠㅠ




임잘말이ㅠㅠㅠㅠㅠㅠ




스탠바이 시절 임시완은 앳돼 보여서 정말 귀엽다ㅠㅠ

이 얼굴이 25살 얼굴이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

경표에게 초콜릿 나눠주는 착한 임시완ㅋㅋㅋㅋ

너 초콜릿 좋아하잖아..란 대사였던 것 같은데..

여자들에게 받은 초콜릿이 넘 많아서 주는겈ㅋㅋㅋㅋㅋ임박사는 인기남..

그러고보니 샨이 맡은 역할 공통점이 인기남이라는거..진국이 마저 인기남ㅋㅋㅋㅋ

공부 잘함+짠내폭발이라는 공통점도 있음ㅠㅠㅋㅋㅋ




5MB이하 작은 움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