눈찡긋>_<

청량터진다...



임샨이 어떻게 서른살이죠????????

아무리봐도 30개월인데...;ㅅ;???



보정선택장애가 있어서....;ㅅ;

but 무슨 보정을 끼얹어도 조녜...얼굴이 다한다ㅠㅠㅠㅠ



담배연기 때문에 손 휘적휘적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



샨 큐브 실력에 감탄하는 원라인식구들ㅋㅋㅋㅋ후눈



머리스타일이 좀 달라졌을 뿐인데 분위기가 넘나 다르쟈나ㅠㅠㅠㅠ



돈이 많아서 (?) 형님이란 말에 당황하는 샨 존귀ㅋㅋㅋ



아무말 대잔치하던 샨ㅋㅋㅋㅋㅋ



기사사진...bbbbb

영국드라마에 나올 것만 같다...

스쿨룩 위화감 없어...

청춘물 소취ㅠㅠㅠㅠ



스쿨어택 

미모+센스 터졌던ㅠㅠㅠㅠㅠㅠㅠ선배미 폴폴



인생술집

인생예능.....웃기고 귀엽고 잘생기고 다한다ㅠㅠㅠㅠㅠ

샨덕이라면 반드시 봐야하는 영상 목록에 들어갈 듯ㅋㅋㅋ

매또란 별명이 탄생한 날ㅋㅋㅋㅋㅋ